현실과 지식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끝판왕! (📌무조건 이기는 법)

브런치샵 2023. 8. 16. 23:03
반응형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끝판왕! (📌무조건 이기는 법)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라.. 뭔가 생소하면서도 익숙한 느낌이죠? 얼마전에 친구랑 끝말잇기 게임을 하다 리튬이라는 단어에서 패하고 말았는데요,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정말 없을까 고민하다가 어렵게 찾아내었네요!
아마 아시는 분도 별로 없으실꺼라 리튬만으로도 승리하실 수 있겠지만...
만약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말하셔야 한다면...
이 단어만 알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중에 제일 먼저 떠오르는건 뭘까요?
저는 ‘튬바’라는 단어가 떠오르는데요, 이 단어는 무슨 뜻일까요?
‘튬바’는 터키어로 “안녕”이라는 뜻입니다.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뭐가 있을까요?
튬바늄(tumbanium): 원소기호 Tb 원자번호 81번 인듐과 비슷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반도체 재료로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없을 줄 알았는데... 미리 알았다면 제가 승리했을 게임인데 속상하네요! 

 

TIP 이것만 알면 무조건 승리하는 끝말잇기 승리보장, 한방단어 끝판왕 튬으로 끝나는 단어로 몰아가기!

그렇다면 튬으로 끝나는 단어는 뭐가 있을까요?
리튬, 루테튬, 프로튬, 프로메튬, 염화리튬, 질산리튬, 황산화리튬, 코스튬
 

토사구팽 뜻, 뉴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자성어

토사구팽 뜻, 뉴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자성어 오늘 알아볼 사자성어는 ‘토사구팽’입니다. 이 말은 토끼 사냥이 끝나면 사냥개를 삶아 먹는다는 뜻으로, 쓸모가 있을 때는 긴요하게 쓰

logbrunch.tistory.com

그 밖에 당황하기 좋은 '꾼으로 시작하는 단어', '둑으로 시작하는 단어'

- 꾼으로 시작하는 단어
꾼내, 꾼들, 꾼밤, 꾼지, 꾼들다, 꾼꿍이, 꾼질꾼질, 꾼둑, 꾼소리

- 둑으로 시작하는 단어
둑간, 둑마, 둑새, 둑논, 둑중, 둑담, 둑막

 

 

<심심할 때 재미로 보는 포스팅 모음>

2023.07.13 - [현실과 지식] - 12간지 순서, 띠 별 성격 및 궁합

 

12간지 순서, 띠 별 성격 및 궁합

12간지 순서, 띠 별 성격 및 궁합 12간지 순서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어렸을때 학교에서 배운것 같은데 지금은 가물가물하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다시한번 공부하려고 해요. 여러분에게도

logbrunch.tistory.com

 

 

탄생석 기원과 의미(완전정복)

탄생석 기원과 의미입니다. 탄생석의 기원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 및 종교적 신념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탄생석의 개념은 수세기에 걸쳐 발전해 왔으며 문명마다 달

logbrunch.tistory.com

 

 

MBTI와 꿈의 관계

MBTI와 꿈의 관계 MBTI와 꿈의 관계가 있을까? MBTI는 마이어-브릭스 유형 지표(The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어입니다. MBTI는 개인이 쉽게 응답할 수 있는 자기보고서 문항을 통해 인식하고 판단할

logbrunch.tistory.com

 

 

당신에게 대박을 안겨주는 꿈 총정리

당신에게 대박을 안겨주는 꿈 총정리 1탄 우리는 가끔 하늘에서 돈보따리가 떨어져 벼락부자를 꿈꾸거나 횡재를 꿈구기도 합니다. 복권당첨, 로또당첨, 잭팟, 주식상한가, 코인대박을 기대하기

logbrunch.tistory.com

 

 

반응형